home
home
 
 
home > 회수
위트니스 리와 지방 교회들에 관한 철회 성명
1977년에 토마스 넬슨(Thomas Nelson)사에 의해 출판된 잭스팍스(Jack Sparks)의 저술「마인드벤더(Mindbenders)」라는 책은 위트니스 리와 지방 교회들이 사교이고, 그들의 신앙이 이단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. 그 첫번째 출판을 전후해서 넬슨사는 지방 교회들과 그 교인들로부터 그들에 대해 수록한 부분의 장(章)이 허위임을 항의하는 많은 편지들을 받았습니다. 이러한 편지들에도 불구하고, 넬슨사는 1979년에 지방 교회들을 토마스 넬슨사와 책 저자를 명예 훼손으로 제소했습니다.

두 번 출판된「마인드벤더(Mindbenders)」의 초판이나 개정판 어디에도 지방 교회들에 대하여 쓴 부분은 수록되어서는 안 되었었습니다. 넬슨사는 이 책을 계속 출판함으로 위트니스 리와 지방 교회들과 그 교인들에게 어떤 해나 손상을 줄 의도가 없습니다. 그러므로 넬슨사는 이 시점에서 「마인드벤더(Mindbenders)」에 지방 교회에 관해 진술된 내용을 철회하고, 더 나아가, 지방 교회들의 선량한 그리스도인들에게 사과합니다. 따라서 넬슨사는 이 책의 출판과 배본을 중단했고, 아직 팔리지 않은 책을 가진 모든 서적 판매자들에게도 신용 교환으로 책을 반환하도록 종용했습니다.

1983년 4월 10일 토마스 넬슨 사(THOMAS NELSON INC.)

 


토마스 넬슨(Thomas Nelson)사에 의한 이 회수는 1983년 4월 10일 일요일에 아래에 적힌 신문들에
공고되었습니다
.

로스앤젤리스 타임즈(Los Angels Times)

아크론비콘 저널(Akron Beacon Journal)

달라스 모닝 뉴스(Dallas Morning News)

컬럼버스 디스패치(Columbus Dispatch)

아틀란타 저널/컨스티튜션(Atlanta Journal / Consititution)

마이애미 헤럴드(Miami Herald)

클리블랜드 플레인 딜러(Cleveland Plain Dealer)

랄레이 뉴스 앤드 업저버(Raleigh News & Observer)

시카고 트리뷴(Chicago Tribune)

보스톤 글로우브(Boston Globe)

뉴욕 타임즈(New York Times)

오렌지 카운티(칼리프) 리지스터
(Orange County (Calif.) Register)

샌프란시스코 이그재미너 앤드 크로우니클(San francisco Examiner & Chronicle)

휴스턴 크로우니클(Houston Chronicle)

워싱턴 포스트(Washington Post)

오클라호마 시티 선데이 오클라호만(Oklahoma City Sunday Oklahoman)

월 스트리트 저널 (4월 11일 월요일)(Wall Street Journal)

시애틀 타임즈(Seattle Times)